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작은 구두 늘리기(구두 발볼 늘리는 방법) 10분만에 초간단!
    정보+ 종알종알 2020. 10. 28. 15:30
    반응형

    초간단! 10분만에 작은 구두 늘리는 법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신발을 새로 사면 본인의 발에 맞게 길들이기까지 시간이 걸리죠. 물집과 유혈사태까지 일어나고 데일밴드 투혼 에 욱씬거리는 통증에 며칠간은 참 피곤하죠ㅠ  새 구두의 모양과 발이 잘 맞지 않아 눌리는 느낌이 나고 새 가죽/인조가죽이 빳빳해 본인의 발 크기에 잘 감기는 느낌이 들지 않아 불편할 거에요.

     

    홍삼이는 메리제인 슈즈도, 로퍼도, 면접용 일반 구두도 모두 사자 마자 집에서 길들이기 작업을 했습니다. 어떻게 하는 것인지 소개해 드릴게요, 아주 간단합니다 😊

     

     

    발뒤꿈치와 새끼발까락 아프겠죠 ㅠㅠ 

     

     

    구두 늘리는 법! 준비물은 간단해요 !  두꺼운 양말과 헤어 드리아기만 있으면 됩니다. 

     

    일단 갖고 계신 양말 중 가장 두꺼운 양말을 신습니다. 두꺼운 양말이 없으시면 갖고 계신 양말을 2~3장 겹쳐 신어 주세요. 홍삼이는 한국에서 늘 수면양말을 신고 구두 늘리기를 했는데 베트남에서는 얇은 양말 뿐이라 여러 겹을 겹쳐 신는답니다. 발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만 양말을 신고 구두를 신어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 헤어 드라이어가 등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발 볼과 같이 늘리거나 발에 맞춰 길을 들이고 싶은 부위에 헤어 드라이기로 뜨거운 바람을 쐬 줄게요. 중요한것은 전체적으로 뜨거운 바람을 쐬는 것이 아니구요, 늘어났으면 하는 곳만 집중적으로 쐬어 주세요. 전반적으로 쐬면 원치 않는 부위까지 루즈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주세요. 생각보다 오래 뜨거운 바람을 쐬어주셔야 해요. 발이 뜨겁진 않을까 걱정되실텐데 구두와 양말이 두꺼워서 한참을 쐬도 별로 뜨거운 것은 잘 못 느끼실 거에요. 구두가죽만 노곤노곤 뜨거워져서 두꺼운 양말을 신은 발 모양대로 루즈해지게 될 거에요.

    이번에 친구가 벼르고 벼르던 로퍼를 드디어 샀는데요, 발 볼이 찡겨 아프다고 해 제가 늘리는 법을 가르쳐 줬어요 후후. 베트남은 구두 수선점이나 발 볼 늘리는 제골기를 찾기 힘들어 직접 집에서 늘리는 것이 제일 간단하고 좋아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나름 두꺼운 양말로 스포츠 양말을 찾아 신고 열심히 드라이 질을 해 주는 모습입니다ㅎㅎ 친구가 언제까지 쐬어야 하냐며 이러면 되는 거 맞냐며 갸우뚱 갸우뚱 하며 열심히 뜨거운 바람을 쐬어 주었습니다. 나름대로 새끼발가락 부분 발 볼 부분에만 집중적으로 바람을 쐬어주려고 집중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렇게 한참을 쐬어줍니다. 만약 뜨겁게 느껴지신다면 잔깜 드라이기를 끄고 쉬었다가 다시 쐬주시면 됩니다. 친구가 확실히 한 결 나아졌다고 만족합니다! 그렇게 발 볼 늘리기가 끝난 새신을 신고 회사에 폴짝폴짝 잘 다니고 있어요 😊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